콘텐츠로 건너뛰기

연재기사

2012 LOMC 기도 합주회, 영국교회와 한인목회자의 연합을 위한 세미나

크기변환_1002_2012_LOMC_기도_합주회_(1).jpg

 

지난 5월 14일 월요일 오전에 공동대회장과 고문들을 모시고 ‘2012 런던 올림픽 선교대회를 위한 기도합주회’가 있었다. 주찬양교회(이만호목사시무)에서 모두 50여분이 참석하신 가운데 2012 LOMC(London Olympic Mission Conference)를 위해 기도하며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사회에는 김성래선교사(사무총장)가 말씀에는 서남산목사(공동대회장)께서 선포해 주셨다. 이로서 2012 런던 올림픽선교대회를 위한 구체적인 기도제목들이 정해지고 모든 한인교회들이 이를 위하여 협력하여 기도해 줄 것을 부탁하였다.
‘2012런던올림픽선교대회’는 Brentwood에서 암노스교회개척학교를 섬기시는 김주경선교사님에 의하여 설립되어졌다. 영국에서 기독교 신앙생활과 선교사역을 섬기시는 모든 한인교회와 선교사들의 협력사역으로 올 해 이 땅에 하나님이 허락하신 런던올림픽을 선교의 현장으로 이루고자 기도하며 하나로 힘을 모으고 있다. 예상하기는 런던올림픽시즌 방문객만도 1000만명을 육박할 것을 보고 있으며 명실상부 전세계의 민족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이다. 이를 위하여 선교대회는 길거리 전도, 태권도시범, 부채춤 공연, 올림픽 공원을 무대로 옹달샘 거점 전도를 기획하고 있다.  
이를 위하여 한국 스포츠 선교회에서 태권도 2팀을 파견할 계획이며, 숙명여대 박숙자교수가 지도하는 부채춤 전도팀이 선교대회 기간인 7월 21일부터 8월 4일까지 함께 전도와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대회 기간 중 말레이시아에서 사역하시는 김기홍목사님(열린교회)과 서울 88올림픽을 계기로 교회가 개척되어 큰 부흥을 이룬 오륜교회 김은호목사님이 집회를 인도해 주시게 된다.
현재 영국내에서 이를 위한 자원봉사자 100명을 모집하고 있다. 관심있는 분들은 매주 월요일 기도 모임에 참석하면 세부적인 사항을 알 수 있다.    
“2012런던올림픽선교대회 기도회”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런던엘림교회 (27 Seaforth Avenue New Malden Surrey KT3 6JR)에서 진행되고 있다. 올림픽을 위하여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모든 분이 함께 하실 수 있다. 문의 양성호목사 (07810023760)

영국교회와 한인목회자의 연합을 위한 세미나

Dundonald Church에서 런던에 거주하는 한인목회자들을 모시고 영국 교회와 한인교회와의 협력 사역을 위한 세미나가 5월16일(수) 오전 8시45분부터 있었다.
오전 두 번의 강의를 통하여 웨일즈 WEST 복음주의 신학교 “조나단 스티븐 총장”께서 “성경에서 조명하시는 협력사역”이라는 주제로 강의해 주셨으며 이를 위하여 참석한 영국교회의 차세대 리더들에게 문화적, 인종적인, 열린사고방식과 인내와 겸손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주셨다. Dundonald Church를 담임하시는 “리차드 코킨 목사님”은 영국사회와 문화를 이해하기를 간곡히 부탁하셨으며 앞으로 한인2세대들에서는 더욱 활발한 영국현지인교회와 긴밀한 관계가 형성되기를 당부하셨다. 한인교회들이 영국현지인들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끼칠 것을 기대하고 바라셨다. 현재 리챠드 코킨 목사님은 7월 5일-6일까지 재영한인교회연합회에서 목회자 세미나와 연합 부흥회의 주강사로 오시게 된다.
지면을 통하여 한인목회자들을 위하여 따뜻하게 손을 잡아주시고 식사로 섬겨주신 Dundonald Church의 성도님들과 리챠드 코킨 목사님에게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