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연재기사

영적전투

lee.jpg

 

영적 전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낙원 교회 (Heavenly Church) 를 섬기고 있는 이석헌 목사입니다.
오랜 만에 조용하고 평화로운 저녁 시간을 보냅니다.
여러 가지 지나간 일들을 기도 하면서 점검해 보기도 하고, 묵상도 하고……..
그러던 중 베드로가 신앙 고백을 한 다음 주님 앞에 큰 책망을 들었던 사건을 묵상했는데……..
“사탄아 내 뒤로 물러가라 ”
이 예수의 책망을 들으며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주를 그리스도로 고백한 자들에게도 사탄의 시험과 공격은 끊임이 없구나!
영적 전투는 항상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끊임없이 벌어지고 있는 사건이구나!

사랑하는 여러분
영적 전투는 지금도 끊임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정과 직장 심지어는 없다고 생각 되는 교회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내 자신 속에서도……..

이 영적 전투에서 승리하는 길은 이미 승리하신 예수 그리스도만을 의지하고 나아가는 것입니다.
지금도 살아계신 예수를 믿고, 예수님께 다 맡기고 나아가면  예수의 승리는 나의 것이요, 우리 것입니다.
지금 내 속에 살아계신 주님만 믿고, 맡기면 그분의 승리가  나의 것이다.
무엇이든 주님께 다 맡기십시오.

삶 속에 이 승리의 원리를 적용할 때, 완전한 승리를 위해 기억해야 하는 한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나의 승리만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형제, 자매의 승리도  인정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나에게만 주님이 영적 전투에서 승리를 주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주위의 형제, 자매들에게도 주님은 동일하게 주님의 승리를 주십니다.

“사탄아 내 뒤로 물러가라”고 말씀하실 때 주님은 베드로도 향해서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베드로를 사랑하신 주님, 언제나 사랑으로 베드로를 대하신 주님이셨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성격이 맞지 않는 자, 생각이 다른 자, 보기도 싫은 자…….
그들 역시 주님의 십자가를 믿고 있는 그리스도인이면 그들 또한 승리자입니다.
그러니 주님의 사랑으로 모두를 대하십시오.
형제가 아무리 악한 자로 낙인찍힌 사기꾼이요, 난봉꾼이요, 비윤리적인 인간이요,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는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예수의 피 값으로 사신 자입니다.
사랑으로 대하십시오.
사람 미워하지 마세요.
정죄하지 마세요.
어떤 상황에서도…….
그리고 사탄아 내 뒤로 물러가라고 명하신 그 말씀을 따라 그 형제를 자매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흑암의 세력, 사악한 영이, 거짓의 영이 그 형제자매를 더 이상 얽어매지 못하도록……..
그 형제, 자매 뒤로 물러가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주신 자유, 승리가 그들 또한 이끌어가도록…….

우리인생은 영적 전쟁터 입니다.
인간을 향한 전쟁이 아니라 영의 전쟁입니다.
인간은 언제나 사랑하되 악한 영의 세력에 대해서는 담대히 물리치는 것이 사탄의 악한 궤계에서 벗어나는 길이며 다함께 승리하는 길입니다.

우리 모든 함께 기도합시다.
지역의 어두운 세력, 흑암의 세력이 물러가도록
영적 전투에서 승리하는 교회가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하나님의 교회가 되도록…….

                                     주의 작은 종 이석헌 드림.